화이트파자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땡땡편의점 조회 5회 작성일 2020-09-16 19:30:30 댓글 0

본문

[성수커플] 데이트 Ep.48 갑자기 시작된 파자마 파티!

※ 성수커플의 영상을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와'구독하기' 눌러주세요!
- 성수커플 구독하기 : https://goo.gl/PEMyUR

이성현 : 날이 더워서 그런지 더 피곤한 것 같은 느낌이야. 완전 나-른해
이수은 : 먼저 잠 들어서 미안해 ㅠㅠ 근데 분리수거 안하고 갔더라?

팬레터 주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1길 19 - 702호
----------------------------------------------------------------------------
성수커플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holywatercouple
성수커플 인스타그램 - S.S_COUPLE
성수커플 트위터 - https://twitter.com/s_scouplevideo

◆이수은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babyHeu5?fref=ts
◇이수은 Instagram - H_UE_

◆이성현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lsh1498
◇이성현 Instagram - DWARFLSH
----------------------------------------------------------------------------
▣ 기타 문의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 메일 : zakill1498@naver.com
성수커플 - S.S Couple : 지금 이 날씨에 밖에 나가는건 정말 자살행위야 ㅠㅠㅠㅠ 날씨 너무 덥다 진짜..
Going out in this weather is suicidal......
별난별 : 2:45 수은님이 호루라기를 불으시자 안전안내문자가 왔습니다... 깜놀
이예지 : 6:04 뒤에선 청담이 싸우는것같이 놀고있습니다
김효원 : 담이진짜작당
안녕자두야 : 1:53 콘프로스트 먹을곤데 이거 왤케 귀엽지ㅜㅜㅜㅜㅜㅜㅜㅜㅡ
ᄒᄒᄒ : 수은님 보면 볼수록 선미님 닮으셨어요
na on : 이 영상만 5번 보는듯
민지 : 성현님 저희 엄마보다 잔소리가 심하신거같아여ㅡ3ㅡ
김태연 : 언니의 쿨톤화장이 그리운 사람...
밝은하늘 : 아니 근데 ㄹㅇ 성현님 살찐게 뭔가 더 보기 좋은듯...성현님이 말씀하신것처럼...뭔가 안쓰러워...ㅋㅋㅋㅋㅋㅋㅋ

베프가 내 남친을 뺏었다 [소녀의 세계] EP.04

07:40 고구마 백만개
선지야 사이다를 날려줘!!

✨열일곱, 이상한 친구들이 생겼다✨
소녀의 세계
매주 수/금 7시 네이버 브이앱 선공개
매주 수/금 7시 tvN D STORY 유튜브 본방사수

✨ 이번주 토요일 12시 발매되는 소녀의 세계 OST PART 2
오늘 이따 저녁에 뭐해-그_냥 도 많이 들어달라구

소세의 더 많은 소식이 궁금하다면?
인스타그램 @tvn_digital

네이버웹툰에서 원작 웹툰보기
https://webtoons.naver.com/girlsworld04

#소녀의세계 #아린 #웹드라마
tvN D STORY : 웹드보고 시즌 2로 돌아온 소녀의 세계 웹툰도 보러가기-!

웹툰 소녀의 세계 시즌2
https://webtoons.naver.com/girlsworld_
연혜순 : 민호선배..? 개잘생겼다
킥풉 : 12:33 표정 개웃기넼ㅋㅋㅋㅋ
비를 봐레인보우 : 와.... 근데 웹드보고 다시보니까 아린 선지 유나 미래.. 아니 거의 전부 다ㅠㅠㅠ 캐스팅 완전 찰떡이다.... 선지는 진짜 존존존똑이고 분위기도 너무 존똑인데.. 캐릭터 해석이 좀 아쉬운듯 ㅡㅠㅠㅠㅠ 연기도 좀 그렇고....
DAHLIA K : ㅋㅋㅋㅋㅋㅋㅋㅋ개오글거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소원 : 아린언니 넘예뻐여 저팬이에여ㅠ
Kim Junkyu's Koala printed pajama : Yuna is so pretty
흔징 : 저 남 선배가 들고있는거 타타 아님???????
울랄라 : 1. 왜 여기 남자애들은 다 분조장인것인가
2. 미래와 선지는 왜이렇게 오글거리는걸까
3. 정우경 존나 연기못함 (ㅈㅅㅠㅠㅠㅠㅠ)
4. 임유나 예쁘다
5. 수빈이 연기 잘한다
광수 : 1:00 여기서 괴물? 좀비? 공룡? 소리남 ㄷ 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그냥 문소리

couple vlog19/동거커플의 집콕 집밥 일상_가을 맞이 커플 잠옷, 집순이 꿀템 자주 하울ㅣ같이 김밥 싸먹기, 과일빙수,땅콩버터토스트,문어숙회,불고기

#데이트브이로그 #한나네 #자주 #커플잠옷 #광고
INSTAGRAM @nannah.k @hongssg.c

*이 영상은 자주의 유료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S)20N필터를바꿔쓰는주방수전 19,900
https://url.kr/nJFExM

89필터를바꿔쓰는수압센샤워헤드 19,900
https://url.kr/ByUpV7

89바꿔쓰는필터3입 5,900
https://url.kr/8hLHcz

모달크롭브라 29,900
https://url.kr/uei9a1

UNI 시어서커 5부 파자마상하세트 39,900
https://url.kr/Xzv72P

89근력강화튜빙밴드 5,900
https://url.kr/yDzO8Q

20NUV살균으로깨끗한페이셜클렌저 59,900
https://url.kr/Fh5cjN

20N충전하는내칫솔살균기(L)_화이트 19,900
https://url.kr/Cie1OB

오가닉 코튼 체크 스트레치 파자마세트
https://url.kr/OZHSc6 49,900

20N무선고속충전하는보조배터리(10,000mAh)_화이트 39,900
https://url.kr/kpAEIe
JAXCLOUE : Why is there no English subs anymore
송민후 : 하트받기 1일차~~
SEUNGSOO 승수 : 마음씨가 예뻐보이는 사람들~
도리Dori : 한나님이 쓰시는 돌돌이(테이프클리너) 이름이 뭔가여?
꿍끼아꾸이앙 : 요즘 시간이 없어서 잘 못봤는데 벌써 6만명이시라니 ㅠㅠ 저 기억 하실지는 모르겠지만 잘되는 모습 보니깐 뿌듯하네요 항상 응원할게요!!
;:Dan Nia : I'm having fun watching your videos, sorry I don't understand much, keep greetings from Mexico.
라식 : 남친분 골격좋으시네 운동하시면 몸이쁘겠당
콩이 : 언니 싸랑해요❤️
ᅵ예슬 : 언니는 그저 저한테 저세상 빛이네여넘나 눈부신것!!!
EGG : 치킨, 피자먹을때 잠옷!!! 저도 똑같은고 있어용 :)
이렇게라도 공통점찾기 성공

... 

#화이트파자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2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ukguart.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