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네시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흑우 조회 10회 작성일 2021-07-31 23:13:50 댓글 0

본문

락시티, 루비폴스, 인클라인 레일웨이, 월넛 스트리트 브리지, 차타누가 다운타운

미국 테네시주에서 4번째로 큰 도시 차타누가(Chattanooga)를 여행 했습니다.

2:20 미국주유소 휘발유 넣기
13:50 루비폴스
17:06 인클라인 레일웨이
27:14 락시티
35:55 락시티 드론촬영
39:00 웨어하우스 로우 몰
39:32 투펠로 허니 브런치
42:14 월넛 스트리트 브리지
49:13 크럼피즈 아이스크림

로망아빠_미국 테네시 여행
테네시주Tennessee는 미국 남부의 주, 미주리주와 함께 가장 많은 8개 주와 접하는 주이다. 테네시 주 주도인 내쉬빌은 컨트리 뮤직의 중심지로 유명하고, 가장 큰 도시인 멤피스에는 로큰롤의 전설 엘비스 프레슬리의 생가가 있다. 차타누가(Chattanooga)는 미국 테네시주에서 4번째로 큰 도시이다.
관광지로는 인근 룩아웃 마운틴 내부에 자리잡은 지하속 폭포인 루비폴(Rubby falls)과 절벽위의 락시티(Rock city), 인클라인 레일웨이(Incline Railway)와 아름답고 시가지를 가로지르는 테네시 강과 월넛 스트리트 브리지 (Walnut Street Bridge)가 있다. 그리고 미국 남동부의 음식들을 즐길 수 있다.
이제 출발해 보자!

인트로 작곡, 노래 : 윤상민

[미국을 만나다] 음악의 도시 테네시주 내슈빌

음악의 도시 테네시주 내슈빌을 방문해 서민의 음악으로 알려진 컨트리음악과 홍키통크 문화를 경험합니다. 예절을 중시하는 미국 남부의 에티켓문화를 배우고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헌신하는 증류주 공장을 방문해 양조 과정을 체험해 봅니다. #미국여행 #내슈빌 #컨트리음악 #voakorea

2019년 미국에서 가장 최악의 도시 탑 10에 대해 알아봅니다(학군, 치안, 집값, 인컴 등 12가지 항목 전격비교)

#2019미국에서가장살기힘든도시 #미국에서피해야할도시
미국 도시 한글지명은 구글에서 사용된 한글지명을 사용했습니다.(자료인용 : niche.com)
오늘은 2019년 미국에서 가장 살기 힘든 최악의 도시 탑 10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학군, 치안, 날씨, 집값, 인컴, 야외 활동을 비롯한 12가지 항목에 대한 결과조사입니다. 미국에 이민이나 유학, 또 새로운 직장을 찾으로 다니실 때 이곳은 피하시는 것이 좋겠지요?

... 

#테네시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66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ukguart.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